본문 바로가기
맛 집

회식장소로 좋은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 무한리필...

by 탑클라스 2023. 12. 28.
반응형

 

회식장소로 좋은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이 얼마 전에 오픈을 했는데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은 장어와 청정우를 1인당 49,000원을 받고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방문한 시간이 4시 30분 정도 되었는데 그때 벌써 많은 분들이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오픈을 해서 입구나 내부 인테리어는 아주 모던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중간에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어와 청정우가 쇼케이스에 들어 있는데 무한리필이라고 허접한 것 없이 전문점에서 파는 제품보다 오히려 좋아 보였습니다.

 

요즘은 많이 먹을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종류별로 한 조각씩 가지고 와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기본적인 반찬도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몇 가지만 가지고 와서 플레이팅 해 놓았더니 여느 한정식집 반찬만큼이나 많이 되었습니다. 물론 가지고 오지 않는 반찬도 많이 있는데 말입니다.

 

장어가 두툼한것이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청정우 등심인데 고급식당 등심이랑 비교해도 부족한 것이 없을 것 같은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청정우 양념갈비는 사진을 찍는 것을 깜박해서 없네요~ 지금까지 다양한 음식점을 다녀 보았지만 장어와 청정우 등심과 청정우 양념갈비를 한 번에 구워가면서 먹어보는 것은 처음입니다.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이라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청정우 등심을 뒤지어 놓고 한 가지씩 굽고 있습니다.

 

청정우 양념갈비도 뒤집어주고~

 

장어도 뒤집어 줍니다.

 

이렇게 장어와 청정우 등심과 청정우 양념갈비를 먹기 좋게 구워놓고 한잔씩 주고받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900원만 내면 소주와 생맥주와 하이볼이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많이 먹는 분들이 오시면 보통 식당에서는 주머니 걱정 때문에 많이 먹을 수 없는 장어나 청정우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은데 요즘 음식을 많이 안 먹다 보니까 저 같은 사람은 손해일 것 같습니다. 맛은 너무 좋은데~

 

청정우 양념갈비를 구워 놓으니 맛있어 보이는 게 비주얼로만 먹는다면 5인분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에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입장하고 2시간 동안만 음식을 먹을 수가 있고 2시간이 지나면 나가야 됩니다.

 

장어도 맛있게 구워놓고~

 

청정우 양념갈비를 깻잎에 싸서 먹어보니 깻잎의 향긋한 향기와 청정우 양념갈비의 달콤함이 진미를 풍미하게 합니다.

 

밥을 조금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초밥을 가지고 왔는데 초밥도 6~7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에서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4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배가 적당히 부른 다음에는 열대과일로 입가심을 하고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칩니다.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에서는 무한리필 음식점이라서 음식을 남기면 페널티를 적용하는데 아주 먹을 만큼만 가져다가 먹으면 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회식장소로 좋은 분당 맛집 [풍천수라간] 무한리필 맛집에서 장어와 청정우와 다양한 해산물를 곁들여서 아주 즐거운 저녁을 먹은 것 같습니다. 1인당 49,000원의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도 남을 정도로 다양한 반찬과 디저트와 분위기가 가족모임이나 단체 회식장소로 아주 좋은 곳으로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