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 샤브샤브~

by 탑클라스 2023. 12. 27.
반응형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에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샤브샤브를 먹고 퇴근을 했습니다. 서판교 운중동 먹자촌에는 유명한 맛집이 여러 곳이 있은데 그중에서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은 유명한 곳이라서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왔습니다. 샤브샤브는 우선 신선한 야채를 듬뿍 제공해 주니까 건강에도 좋고 담백하게 우려낸 육수는 시원한 맛을 주어서 음식을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을 찾아갔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조금 늦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서판교 운중동은 교통편이 조금 불편해서 일부러 찾아오지 않으면 외부 사람들은 많이 들어오는 곳이 아니라서 도착한 시간에는 아직 테이블이 한가해 보입니다.

 

실속차림으로 2인분을 주문했고 나오는 동안 소주나 한잔 마실까 해서 주문을 했더니 아니 술을 팔지 않는다고 합니다. 음식점에서 술을 팔지 않는 경우는 많지는 않은데 오늘 모처럼 특색 있는 음식점을 보게 되었습니다.

 

샤브샤브는 육수와 신선한 야채, 퀄리티 있는 고기만 있으면 음식의 맛을 결정하는 요리이므로 일단 소고기는 퀄리티가 있어 보입니다.

 

야채도 신선하게 보이고 양도 넉넉하게 보입니다.

 

직원분이 맛있어 보이게끔 야채를 육수에 잘 넣고 고기까지 올려 줍니다.

 

보글보글 끓여가면서 이제 먹어보아야겠습니다.

 

매콤한 맛을 주문한다는 것을 깜박해서 추가로 다진 양념을 넣어서 다시 끓여줍니다.

 

살짝 데쳐진 야채와 부드러운 소고기를 먹어보는데 당연히 찐 맛입니다. 야채며 소고기며 살짝씩 데쳐서 맛있게 먹고 나면 다음에는 칼국수와 수제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기계로 뽑은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서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기계에서 뽑은 것보다 쫀득한 것이 식감이 뛰어납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넣고 펄펄 끓여줍니다.

 

 

집게로 칼국수를 건져보니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퀄리티 높은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육수는 구수하면서 담백한 것이 오늘 저녁은 즐거운 저녁이 되었습니다.

 

물이 색깔이 특이해서 물어보았더니 메밀을 볶아서 우려낸 물이라고 하는데 구수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디저트를 원하시면 한잔하시면 되는데 요즘은 커피는 조금 멀리하고 있어서 패스합니다.

 

추가로 귀한 버섯류를 주문할 수도 있는데 오늘은 패스했습니다.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은 공간이 넓어서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아주 적합하고 특히 가족모임이나 외식을 하기에는 요리가 건강에 좋은 웰빙 음식이면서 가격은 착해서 외식비 부담이 많지 않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서판교 운중동은 국사봉 등산로 입구에 위치해서 산행 후 건강에 좋은 샤부샤브로 식사까지 한다면 몸도 건강 마음도 건강할 것 같습니다. 며칠 동안 엄청 추웠는데 그런 날은 이런 샤브샤브가 최고의 음식일 것 같습니다. 운중동 맛집 만두전골과칼국수미가온은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너무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했으며 내부 인테리어도 따듯한 톤으로 되어 있어서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