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분당 서현역 맛집 "됐소" 서현점...231013

by 탑클라스 2023. 10. 15.
반응형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그럼 어제는 목요일 매일 핑계가 좋습니다. 술 마시는 핑계를 찾아서 오늘은 분당 서현역에 있는 서현역 맛집인 됐소 서현점에 한잔하러 왔습니다. 서현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건물을 찾기는 너무 수월한데 건물 내부로 들어오면 조금 방황을 할 수 있으니 충분히 내부 안내도를 보시고 찾으시길 바랍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됐소 서현점은 내부가 엄청 큰데 인테리어는 모던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됐소 서현점 입구에는 점심 메뉴를 알려주는 입간판이 서 있네요~

 

분당 서현역 맛집 됐소 서현점 개별룸이 엄청 큰 게 있네요, 회사 회식이나 대가족 모임 같은 행사가 있으면 너무 좋은 장소 같습니다.

 

홀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이 있어서 대형 연회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메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두 종류를 모두 취급하시는데~

 

 

웨이팅이 있으면 편하게 대기하실 수 있도록 웨이팅 석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이 세팅이 되고~

 

오늘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먹어보고 싶어서 꽃등심과 목살을 각각 주문을 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이 엄청난 마블링이 구워지면서 고소한 냄새와 고소한 맛은 감당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꽃등심을 먼저 구워 봅니다. 참 이뻐도 너무 이쁩니다.

 

뜨겁다고 해서 돌려 눕혀 놓았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굽는 동영상까지는 찍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다 보니 구워놓은 사진이 없습니다. 허겁지겁 먹다보가 사진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몇조각을 찍어 봅니다. 더 맛있어 보입니다. 몇 조각이 안 남아서~

 

분당 서현역 맛집 됐소 서현점 목살도 구워 봅니다. 굽기 전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됐소 서현점의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맛을 보아야 되는데 보통 사람들은 소고기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돼지고기가 더 맛있고 더 좋아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맛있게 구워서 한잔하고 먹어보면 일단 씹는 식감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살짝 뒤집어 놓고~

 

먹기 좋게 잘라서 적당한 훈연이 올라가면서 맛있게 구워집니다.

 

이 정도면 너무 맛있게 구웠지요~

 

소주 한잔하고 양파절임에 싸서 한 조각을 먹어보고~ 역시 이 맛입니다.

 

소주 한잔하고 이번에는 파무침으로 싸서 한 조각 먹어 봅니다. 비주얼 죽여줍니다.

 

이렇게 소주 한 병 맛있게 마시면서 꽃등심과 목살로 맛을 너무 리얼하게 느껴봅니다. 마지막은 된장찌개이지요~, 된장찌개가 매콤하면서 구수한 맛이 밥 한 공기 뚝딱 말아서 먹었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분당 서현역에서 서현고기맛집인 됐소 서현점에서 정말 고 퀄리티 꽃등심과 목살로 술 한잔 맛있게 마시고 귀가를 합니다. 분당에는 역 주변에 유명한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오늘 방문한 됐소 서현점도 분당에 유명한 맛집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았으며 일단 직원들이 친절하게 손님을 대해 주시니 손님들 기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혹시 고기를 먹을 기회가 있다면 분당 서현역 맛집인 됐소 서현점을 찾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