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야탑역 숙성회 횟집 [물고기자리] 야탑점...

by 탑클라스 2023. 11. 17.
반응형

 

회는 요리하는 방법에 따라서 여러 가지 맛을 낼 수 있는 것이 재미있는 음식입니다. 활어를 바로 회를 뜨면 신선한 맛은 있지만 약간의 비린내가 나는 것이 특징이라면 숙성회는 육질이 단단해지고 비린내가 덜 나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특히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은 숙성회가 한잔 하는 안주로는 훨씬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숙성회 전문 맛집은 일식집도 많이 있지만 가성비가 착한 야탑역 횟집 중에 [물고기자리] 야탑점이 갑 중에 갑입니다. 가을비가 내려서 인지 거리가 을씨년스럽고 특히 오늘은 수능일이라서 더욱 거리가 한산한 느낌이 듭니다.

 

거리는 한산한 분위기인데  [물고기자리] 야탑점은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회를 많이 먹는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단품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인 회가 나오기 전에 소주 한잔하기 좋은 멍게가~

 

버섯구이도 한잔하라고 나옵니다.

 

메인메뉴가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넉넉해 보이는 것이 한잔하기에는 너무 좋은 안주같이 보입니다.

 

스시를 만들어서 주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회랑 만들어 먹으라고 이렇게 밥만 제공해 줍니다.

 

이렇게 스시를 만들어서 와사비 듬뿍 얹어서 한 피스 먹어보면 코가 뻥 뚫립니다.

 

회감 이름은 생각이 안 나는데 셰프님이 직접 만들어서 각자한테 한 피스씩 주고 가시는데 지방성분이 많은 횟감이라서 고소하게 느껴졌습니다.

 

싱싱한 낙지회만 있어도 소주 마시기가 너무 좋은 안주인데 낚지는 씹을수록 달다고 느껴지는 것 알지요~!!!

 

생선머리 구이 사실 저는 메인회도 좋아하지만 회보다는 이렇게 사이드로 주는 안주들이 더 맛있고 좋아도 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 자연산노래미와 방어도 조금 맛을 보라고 주시는데 이제 대방어 철이 되어서 방어는 두툼해서 식감도 좋은데 지방이 적당히 비축이 되어서 고소합니다. 야탑역 맛집인  [물고기자리] 야탑점이 왜 유명한 맛집인지 알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막 퍼주니까 가성비가 착하지요 깔끔한 분위기 숙성회의 단단한 식감은 뛰어나지요~!!! 굿~맛입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한잔씩 하면서 먹어보는데 무 순 듬뿍에 와사비 듬뿍 이런 조합이면 그냥 맛있습니다.

 

이렇게 묵은지와도 듬뿍듬뿍 곁들여서 먹어주면 술이 정말 달다고 해야지요~!!!

 

분당에는 [물고기자리] 숙성회집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술마실일이 자주 있어서 각 지점에서 한두번씩은 먹어보았던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어느 지점이든 숙성회 맛은 다 맛있는 곳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야탑역 횟집  [물고기자리] 야탑점은 운이 좋아서 셰프님의 특별 서비스로 방어회와 자연산 도다리도 먹을 기회가 주어 졌지만 어느 지점을 가셔도 너무 친절하고 넉넉한 마음이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옵니다. 연말 회식장소로 이용해 보시면 만족이 될 것 같습니다. 야탑역 맛집을 여러군데 다녀보지만  [물고기자리] 야탑점은 갑 중에 갑에 들어가는 야탑역 횟집으로 인정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