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

by 탑클라스 2024. 1. 10.
반응형

 

많은 눈이 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는데 모처럼 미리 약속된 모임이라서 취소할 수가 없어서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에서 친구 3명이 만나서 한잔하면서 저녁도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행히도 전날부터 많은 눈이 예보가 되어서 고속도로는 운전하는 데는 문제가 없어서 제시간이 도착을 했고 이른 오후 5시부터 시작을 합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은 서현역 4번 출구로 나오면 50m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며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을 해도 건물에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건물 인테리어가 파란색이라서 조금 특별하게 보이기는 합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 내부는 요즘 유행하는 스테인리스 깡통 테이블도 있고 스테인리스 탁자테이블도 있어서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으면 되는 퓨전스러운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이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세팅을 해주는데 추가로 필요한 것은 가져다 먹으면 되는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서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한잔씩 하면서 즐거운 대화를 주고받고 놀고 있습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에는 메인 메뉴가 아주 간단합니다. 메인 메뉴 가격이 착해서 오후 6시만 되면 웨이팅을 해야 입장이 가능한 곳이며 착한 가성비뿐만 아니라 고기의 퀄리티가 좋아서 한번 먹어보면 또 찾는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입니다. 이전에는 왕갈비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깍뚝꽃살을 주문해 봅니다.

 

요즘은 SNS가 여러 면에서 다양하게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중이며 이용해 보실 것을~

 

동치미를 한 그릇 떠서 김칫국부터 마시고 시원한 것이 개운합니다.

 

이 비주얼이 깍뚝꽃살인데 적당히 마블링이 썩여 있어서 구우면 엄청 소고 할 것 같습니다. 두툼한 것이 육즙을 좋아하면 통째로 구워서 먹으면 좋고 조금 바삭한 것을 원하면 잘라서 먹으면 고소한 맛을 더 느낄 수가 있습니다.

 

참숯 숯불로 구워야 고기는 불맛을 즐길 수 있는데 숯불을 보니 고기는 안 구웠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듬성듬성 깍뚝꽃살을 놓고 구워보는데 익으면 참 맛있을 것 같습니다.

 

육즙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정도 구운 깍뚝꽃살을 한잔하시면서 한점 먹어보면 부드러운 것이 고소하기까지 하니 술안주로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마신 소주가 벌써 몇 병인지? 그래도 다들 좋아합니다. 아마도 이런 분위기가 좋아서 눈이 내리는 날 만나서 한잔씩 하는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의 대표 메뉴 중에 하나인 깍뚝꽃살로 즐겁게 한잔씩 마시고 구수한 된장찌개로 마무리를 합니다. 된장찌개가 구수하면서 고기를 넣어서 고소한 것이 점심식사로 먹어도 너무 좋은 메뉴일 것 같습니다.

분당 서현역 맛집 우대포 분당직영점은 편리한 접근성과 착한 가격으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곳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입구 쪽에 웨이팅 룸이 있기는 한데 바로 입장을 하려면 예약은 필수 입니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