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에서 저녁모임...

by 탑클라스 2024. 1. 11.
반응형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에는 처음으로 방문을 해 봅니다. 조금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조용하면서 바로 산아래 있어서 공기도 상쾌한 것이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는 서판교에 있는데 서판교에는 카페가 여러 곳이 있어서 각자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에는 커플 메뉴나 패밀리 메뉴 같은 세트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커플 메뉴는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당한 메뉴이며 패밀리 메뉴는 가족모임이나 가족 외식 메뉴로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외부의 분위기는 조금 고상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았으며 다양한 장식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이쁘게 보였습니다.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 내부는 테이블이 다양하게 배치가 되어 있었는데 조금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여러 방향으로 사진은 찍지 못했고 앉은 테이블에서 보이는 방향만 찍어 보았습니다. 내부는 이런 스타일이며 따뜻한 분위기이며 쾌적하게 관리가 되어 있고 직원들이 내부에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편안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메뉴판인데 무슨 뜻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독창적인 스타일로 만들어서 한 장 찍어 보았습니다. 요즘은 네이버에 들어가면 메뉴가 잘 안내되어 있어서 메뉴 종류는 패스입니다.

 

빅볼 리코타 치즈 샐러드인데 최근에 다녀본 카페 중에서 샐러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일단 양이 엄청 푸짐하며 야채의 신선도도 최고이며 빅볼 리코타 치즈도 4개나 들어 있어서 넉넉함에 좋았습니다.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 식전빵인데 다른 것은 일상의 카페와 비슷한데 감자를 주는 것이 조금 독창적이었으며 식전빵은 바삭하게 구워서 고소한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름도 어려운 꽈뜨로 뽀마지오 피자인데 토핑이 엄청 얇아서 구운 후에는 풍선처럼 바삭하게 솟아올라있어서 색다른 느낌이었고 다양한 치즈와 꿀소스가 달콤하면서 고소함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조각을 띄어내서 앞접시로 가져오고 남은 피자의 모습이 맛있어 보입니다.

 

피자의 테두리가 동그랗게 부풀어 올라서 손으로 살짝만 눌러도 바삭하면서 깨질 정도로 잘 구워진 피자입니다.

 

고소해 보이는 치즈가 먹음직스럽습니다.

 

요즘은 카페에서 피자와 맥주로 모임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맛있는 피자가 있어서 호가든 맥주로 같이 곁들여서 먹어봅니다. 

 

신선한 야채와 빅볼 리코타 치즈가 너무 신선하면서 고소해 보입니다. 샐러드 양이 엄청 많은데 신선한 야채라서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빅볼 리코타 치즈를 반으로 갈라서 야채랑 더블 어서 먹어주면 모든 것이 신선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는 집에서 거리상 가깝고 좋아하는 분위기이며 샐러드가 너무 푸짐해서 가끔은 샐러드를 먹으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서판교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샐러드가 최고인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에서 만족스러운 저녁을 즐기고 귀가합니다. 다음에 서판교 맛집 뚜에이오에 가면 샐러드는 당연히 먹어야 되고 다른 메뉴 중에서 커플메뉴를 한번 먹어보아야 될 것 같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커플 메뉴를 먹는 것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