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

by 탑클라스 2023. 12. 9.
반응형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에서 베트남에서 먹는 것 같은 베트남 요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아주 오래전에 북쪽 베트남인 하롱베이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고, 중부 베트남 다낭을 여행 다녀온 적이 있었고 제일 볼 것이 없었던 남쪽 베트남 호찌민을 여행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여행 때마다 늘 향수를 느꼈던 월남 쌀국수를 베트남에서 먹는 맛을 느낄 수 있었던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였습니다. 분당 야탑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분위기도 좋은 아주 좋은 야탑역 맛집이었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내부는 베트남의 분위기가 살짝 나는듯이 꾸며져 있었으며 대부분의 손님들은 여성분들과 젊은 분들이었습니다.

 

인테리어나 소품 한가지도 베트남 스럽게 하려고 노력한 모습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가장 베트남스러운 인테리어는 이 그림 속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그림은 어느 나라 사람이 보아도 베트남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그림인 것 같습니다.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는 상호부터 인테리어까지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것 같습니다.

 

메뉴는 월남쌈과 매운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착해서 주머니 걱정 많이 안 해도 되는 가격입니다.

 

 

제일 기대가 되는 매운 쌀국수 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에 갖가지 야채를 넣고 매운 소스 조금 넣어서 쌈을 쌉니다.

 

속히 훤히 보이는 신선한 야채를 한입 먹어주면 너무 아삭한 식감에 건강식으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새우도 한 마리 넣어서~

 

새우가 훤히 보이는 맛깔스러운 쌈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새콤함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일 것 같습니다.

 

매운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은 싹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는 요즘 해외여행이 많이 자유로워서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분들이 많으실 텐데 베트남 여행 시에 먹어보았던 매콤한 쌀국수가 생각나시는 분들은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에서 다시 한번 드셔보시면 여행에서 맛보았던 베트남 쌀국수의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연인들이 데이트하는 코스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분위기가 너무 동남아 쪽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이 분당 야탑 맛집 베트남 정통 레스토랑 [곡하노이] 입구에 들어서면 동남아에서 맡아보았던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동남아 여행을 온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특히 좋은 데이트 코그 같기도 합니다. 한국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 메뉴는 비교가 되지를 않습니다. 직원분들도 베트남분들이어서 그런 분위기를 더욱더 느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