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미금역 맛집 원닭에서 얼큰 마늘 닭한마리...

by 탑클라스 2024. 1. 5.
반응형

 

미금역 맛집 원닭에서 얼큰 마늘 닭 한 마리로 외식 겸 불타는 금요일이라서 한잔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금역 맛집 원닭은 이번에 새로 오픈을 한 곳인데 이전에는 3번 출구와 4번 출구 사이에 있는 닭볶음탕 집을 가끔 이용해서 매콤한 요리가 생각나면 방문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7번 출구와 8번 출구 사이에 새로 오픈한 미금역 맛집 원닭이 가성비나 맛이나 더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앞으로 매콤한 것이 생각나면 미금역 맛집 원닭에서 얼큰 마늘 닭 한 마리로 스트레스를 해결해야겠습니다. 

 

미금역 맛집 원닭은 새로 오픈을 해서 내부가 아주 깔끔하면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들어가는 사람들의 마음도 화이트스럽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미금역 맛집 원닭의 메뉴는 가격이 저렴해서 가족단위 외식을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고 한잔이 생각나서 방문을 해도 소주값이랑 메뉴 가격을 고려해도 편안히 한잔을 할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은 3가지가 나오는데 메인 메뉴가 푸짐해서 부족한 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얼큰 마늘 닭 한 마리를 주문을 했는데 메뉴 이름만큼이나 마늘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을 정도까지 펄펄 끓여서 한잔을 하기에 너무 좋아 보이는 소주 안주입니다.

 

메인 메뉴에도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 소스에도 마늘이 넉넉하게 넣을 수 있도록 제공해 줍니다.

 

얼큰 마늘 닭 한 마리에 들어가 있는 닭고기가 장난이 아니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미금역 맛집 원닭에서만 볼 수 있는 넉넉함인 것 같습니다.

 

닭다리 하나 들고서 소주 한잔 마시면서 뜯고 있습니다. 닭다리가 부드러운 것이 매콤해서 소주가 마구 들어갑니다.

 

닭볶음탕에 들어가 있는 떡볶이와 야채를 건져서 먹으면서 한잔씩 주고받습니다. 소주안주로는 아주 좋은 메뉴인 것이 미금역 맛집 원닭의 요리 노하우가 들어가서 가능한 것으로 생각이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저녁외식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닭볶음탕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어야지 닭볶음탕을 먹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밥 한 공기를 닭볶음탕 국물에 말라서 아주 맛있게 바닥까지 싹싹 먹어주었더니 아주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너무 양이 넉넉해서 먹어도 먹어도 남아서 포장을 요청했더니 아주 이 용기에 포장을 해 주셔서 한번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서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분당 미금역 맛집 원닭에서 닭볶음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한 안내문인데 이 방법대로 먹었더니 정말 맛이 한결 좋은 것 같습니다. 

분당 미금역 맛집 원닭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아주 매콤한 닭볶음탕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가족단위 외식을 하기에도 저렴한 가격이라서 부담이 없을 것 같고 한잔 하는 자리로도 퓨전 포차스러움도 있어서 좋은 분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어쩌면 가끔씩 한잔이 생각이 날 때나 매콤한 것이 생각이 나면 한 번씩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생각입니다. 분당 미금역 맛집 원닭은 미금역에서 접근성도 좋아서 아주 이용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